공부 잘되는 때
글쓴이
- 2014.08.28. 21:00
- 1375
다들 공부 잘되는 때는 언제인거 같아유?
저는 겨울이 젤 공부가 잘되고 여름엔 집중력 떨어져도어찌어찌하다가 가을 넘어가서는 풀어져버릴때가 종종있는뎁...
나이론 고등학교때가 집중력이 더 좋았던거 같네유ㅠ...
갈수록 멍청해지는거 같고ㅋ;;
님들은 공부 잘 되요?
지는 요새 집중력 떨어지는것같네유
저는 겨울이 젤 공부가 잘되고 여름엔 집중력 떨어져도어찌어찌하다가 가을 넘어가서는 풀어져버릴때가 종종있는뎁...
나이론 고등학교때가 집중력이 더 좋았던거 같네유ㅠ...
갈수록 멍청해지는거 같고ㅋ;;
님들은 공부 잘 되요?
지는 요새 집중력 떨어지는것같네유
권한이 없습니다.
내가 관심가는 사람이 옆에 있을때 먼가 열심히하는 모습보어줘여겠다는거때매 진짜 집중함 근데 상댜는 내 신경도 안쓴다는거
1
0
어설픈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별꽃
슬프다ㅠ그대는 모르겟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 없었습니다...
0
0
보통의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산수유나무
새내기이신가ㅋ열심히 해야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요 학교 5년쨰 다닙니다 ㅠㅋㅋㅋ
0
0
보통의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등학교 땐 나랑 비슷한 성적을 내면서 친한 친구가 있을 때...였는데, 대학교는 피드백이 늦어서 불가...
0
0
어설픈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회향
피드백 경쟁이 중요한거 같아요. 학교다닐때가 공부 젤된다는 선생님 말씀ㅋㅋㅋ뒤늦게 공감합니다. 별개로 독학이 최악이라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 대학와서 공부가 더 잘됬어요 (새내기입니다)
도서관에 아침일찍와서 열심히 공부하는 반짝이님들을 보고 ㅎㅎ
도서관에 아침일찍와서 열심히 공부하는 반짝이님들을 보고 ㅎㅎ
0
0
허약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뭔가 급해오면 머리에 급하게 주워 담아짐... 하지만 급한만큼 빨리 사라짐 ㅋㅋㅋㅋ
0
0
꾸준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