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머리 염색 제일 싼곳 추천좀 해주세요 ㅎ
글쓴이
- 2014.08.28. 21:43
- 5026
남자인데요
머리 염색 해보려고 하는데 제가 염색을 처음 해보는거라..
어느 색으로 해야할지도 잘 모르겠지만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걱정이 되어서요
사하구 이런쪽 말고 제가 해운대구 사는데 부산에서 제일 머리 염색 저렴한곳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
권한이 없습니다.
버블염색약 하나 사서 집에서 샴푸바르듯 하는게 제일쌈
0
0
애매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분꽃
그건 머리만 감아도 염색한거 다 빠지지 않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녀 ㅋㅋ 염색잘되요
근디 어떤 염색을하든 머리는 엄청 상함 ㅜ
근디 어떤 염색을하든 머리는 엄청 상함 ㅜ
0
0
친숙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참깨
머리가 상하면 뭐 어떤 일이 생기나요? 머리가 빠지나요?
염색을 안해봐서 머리가 상한다는 개념을 잘 모르겠는;;;ㅋㅋ
염색을 안해봐서 머리가 상한다는 개념을 잘 모르겠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머리카락이 뻑뻑해져요
빗기 불편해지는데 웬만하면 트리트먼트하고 영양제 바르시면됨
빗기 불편해지는데 웬만하면 트리트먼트하고 영양제 바르시면됨
0
0
무좀걸린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해바라기
근데 남자면 머리가 짧으니까 상해도 좀만 길러서 상한거 쳐내면 되지않나요? 상해도 세달정도만 있으면 원상복구 될거같네요. 그리고 저도 버블염색 추천ㅋㅋ 의외로 되게 잘 되더라구요.
0
0
절묘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옥잠화
오 버블염색이면 프레쉬라이트 이런건가요? 집 가까운데서 버블염색약 어디서 살수있을런지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반 마트에서도 팔고 올리브영이나 엔씨안에 화장품가게에서 다 팔아요 ㅋㅋ
0
0
친숙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에서하믄 저처럼 걍 실패하는경우가잇음...
0
0
꼴찌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버블염색추천해용 염색약헹굴때 내장되어잇는 트리트먼트쓰니까 머리결이 좀 나빠진다는 느낌도안들고... 원래 찰랑거리는 머리결이 아니어서 그런가^^;;
0
0
살벌한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좀씀바귀
버블염색약 추천좀 해주세요 ㅎㅎ 되도록이면 집 주위에서 살수있는걸로 ㅠ 프레쉬라이트 사라고들하던데 너무 멈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보통 마트가도 염색약은 있구요~ (새치전용이 좀 많긴 하더라고요ㅠ 마트에서 사실거면 잘보고 사셔야할듯) 버블염색은 저도 올리브영이나 왓슨스가서 프레쉬라이트 사서써요!
0
0
살벌한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엔 집에서 버블 썼는데 이젠 크림같은형 씁니다. 버블은 머리 많이 상해요
0
0
아픈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