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조양 가기 쉽나요?
글쓴이
- 2014.08.28. 22:42
- 2109
특채도 그렇고 인원을 많이 뽑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가기 쉽다고 생각하는것 같네요.
지금 들어갔는데 나중에 구조조정할때 회사 나와야하는거아니에요?ㅜㅜ
지금 들어갔는데 나중에 구조조정할때 회사 나와야하는거아니에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정겨운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선 업계가 어렵지만 대조양은 그나마 제일 선방 중
2
0
도도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 나가니까 그만큼 또 뽑는거ㅋㅋ
단순하게 생각하세요..ㅋㅋ
공대라면 대조양은 낮게 쳐줍니다
단순하게 생각하세요..ㅋㅋ
공대라면 대조양은 낮게 쳐줍니다
0
0
슬픈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기 어려움. 특채 올해에는 별로 안뽑았을껄요?
0
0
찌질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직이라는게 쉽고 어렵고가 없죠 ㅎㅎ 뭐 생각치도못한사람이 좋은곳 가는경우도잇고 ... 완전개빡세게 준비한 초상위 5%가 아닌이상 ㅎㅎ 그런건없는거같아요~ 해마다 뽑는인원도다르고 시기와 천운을 타야만겠죠 ?
물론 스스로 노력하지 않는자를 하늘이 돕진않습니다^^
0
0
납작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조양 정년보장인데....근데일이힘들어 자발적으로나오는비율이 높은진 모르겠고.
0
0
다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과면 많이뽑으니까 그렇게느낄지도
0
0
까다로운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직임
만족함
만족함
0
0
피로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양조간장에 밥비벼먹고 싶다
0
0
기쁜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기 쉽고 어려운 건 상대적인 것이고, 일이 힘들긴한데 그래도 정년보장이고 근무지 거제도라는 것만 문제없으면 좋은 직장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0
0
멋쟁이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외에는 그냥 다른데랑 비슷?
약간 어려운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