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 북문은 GS갑시다
글쓴이
- 2014.08.29. 00:44
- 3969
알바생도 친절하고
옆에 ㅅㅂ일레븐과 다르게 상도덕도 있고...
매번 카드거절에 잔소리 듣기도 빡칩니다.
옆에 ㅅㅂ일레븐과 다르게 상도덕도 있고...
매번 카드거절에 잔소리 듣기도 빡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미니스톱은요
2
0
다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윤판나물
미니스톱은 소프트 아이스크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ㅅㅂ일레븐 편의점이면서 뭘 믿고 그렇게 장사를 하시는지ㅋㅋㅋㅋ
0
0
적절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 gs가 친절하긴 함
0
0
털많은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븐일레븐 갔다가 스트레스만 무지하게 받고옴;; 평생 안갈거임
0
0
재미있는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편의점은 gs만 감
1
0
큰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11 점주가 이상함.
0
0
활달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븐 점주 싸이코.. 소액결제 거부 신고했는데 이미 여러번 경고먹고 본사에서도 경고왔는데 계속 거부함
0
0
활동적인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