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베트남어 교재가 안 팔릴까요..
글쓴이
- 2014.08.29. 01:57
- 2196
이름도 안 썼고 앞장에만 연필로 살짝 단어뜻만 몇개 적은거 지우개로 싹싹 지우면 새 책인데
팔리질 않네요... 개강하고나면 연락이 오려나...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저수강정정때넣기성공하면바로사고싶네요ㅠㅠ
0
0
화려한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히아신스
진심 지우개로 직접 지운다음에 건네드리고싶을정도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힝 근데수업은들을만했나요ㅠㅠㅠㅠ성적은어떤가용.. 하 넣고싶어라....
0
0
화려한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히아신스
수업3시간인거 감안하고 괜찮아요 ㅋㅋ 요번에 오후1시수업이잖아요
저는 오전9시였거든요 죽는줄 알았어요.
교수님이 근데 3시간다채워서 수업하심 ㅋㅋㅋ 10분쉴떄도있고 보통 10분씩 2번씩 쉬긴하지만..
출첵은 수업시작하고 처음 쉴때 불렀어요 출튀해도 뭐 없음...
성적은 쁠로만 챙겨주시는듯 시험도 쉽구요
저는 오전9시였거든요 죽는줄 알았어요.
교수님이 근데 3시간다채워서 수업하심 ㅋㅋㅋ 10분쉴떄도있고 보통 10분씩 2번씩 쉬긴하지만..
출첵은 수업시작하고 처음 쉴때 불렀어요 출튀해도 뭐 없음...
성적은 쁠로만 챙겨주시는듯 시험도 쉽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우와 자세한수강후기 진짜 감사해용!!! 성적만 잘주시면 감지덕지죠..ㅠㅠㅠㅠ 타대생인원이었던가 그거 3자리 푼다던데 혹시 수강신청성공하고 그전까지 안팔리면 제가 꼭살게용!!ㅎㅎ근데어떻게사죠 벼룩에올리셨나용ㅋㅋ
0
0
화려한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히아신스
헌책방인가 거기에 글올려놨지싶은데..ㅋㅋㅋ 부산대 자게에도 있어요 수강정정 성공하셔서 제발 제 책좀 가져가시길바라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서로이렇게간절할수가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조급해마세용 아마개강하고나야사람들이책구할듯 그전에내가꼭사야징! 여튼 감사해용!!ㅎㅎㅎ얼른주무세여!
0
0
화려한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에파시나요 이번해랑교재같아요??
0
0
엄격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무스카리
네 교재같습니다 ! 마넌정도..생걱하구있어요
책너무깨끗해서
책너무깨끗해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정가는얼마에요?
0
0
엄격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무스카리
만사천이던가..만육천이던가..그렇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