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기술활용은 어떤게 쉽나요?
글쓴이
- 2014.08.29. 03:00
- 1580
지난번에 포토샵했는데 F받았거든요ㅠㅠ
쉬운거 추천해주세요...
쉬운거 추천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포토샵이요~ 저는 포토샵한번도안해봣엇는데 정보 p 했어요 ㅋㅋ 진짜쉬움
0
2
운좋은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급문서요~ㅋㅋㅋ 한글이랑 워드 하라는대로만 하면되요~ 문서 꾸미는거 위주라 나중에 도움도 되구요!ㅎㅎ 장종칠교수님 추천합니다
2
0
병걸린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추두개뭐죠? 포토샵 하나도몰라도 교수님하란대로 말만 잘따르면 p주는데 얼마나 더 쉬워야되는거죠?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는데도 f뜬다면 공부를안한거지 어려운건아니라고 봅니다.
0
0
운좋은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생아니시라면 C언어 무조건 피하시구..꿀이라하면 보안이 최고구요
워드, 포토샵도 인기 굉장합니다
이번 2학기 수강신청만 봐도 보안, 워드, 포토샵은 칼이더라구요
워드, 포토샵도 인기 굉장합니다
이번 2학기 수강신청만 봐도 보안, 워드, 포토샵은 칼이더라구요
0
0
잉여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