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 취업현황 뜨는건 상반기 하반기 어느걸 나타내나요??
글쓴이
- 2014.08.29. 13:25
- 1519
상반기 인가요??
하반기 인가요??
아니면 그해에 취업된거 조회시점이 상반기면 상반기고 하반기때는 상반기+하반기 누적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억쎈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애기똥풀
그럼 7월에 조회시 2월졸업자만 반영된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7월에 조회하면 작년결과 밖에 나오지 않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올해껀 아예 조회가 안되요 ㅎㅎ 제가 올해 7월에 조회해본기억이 있는데 2013년 자료밖에 안나오더군요
0
0
억쎈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애기똥풀
제가 내년 코스모스 졸업인데 코스모스졸업시에는 확실히 모집인원이 적어서 손해인가요???
아니면 오히려 졸업자도 적어서 비슷한가요?
아니면 오히려 졸업자도 적어서 비슷한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난이었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를 들어, 2014년 취업현황은 2014년 2월졸업자 + 8월졸업자 합쳐서 반영된 것입니다.ㅎㅎ 그래서 2014 취업현황자료가 8월초쯤에 나왔습니다. 8월전에는 2013년 이전 자료밖에 조회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