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폰 추천 부탁해용
글쓴이
- 2014.08.29. 14:53
- 2256
요즘 최신폰 뭐가 있는지 부탁해요 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2G
0
0
보통의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쥐쓰리캣씩쓰
0
0
따듯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롤리팝 추천합니다.
신인가수 투애니원이 광고뮤비
찍었는데 보셨는지?
신인가수 투애니원이 광고뮤비
찍었는데 보셨는지?
0
0
어설픈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먼나무
노잼;
0
0
화사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먼나무
미친 이거 내군대가기전에 쓰던건데 5 년전에
0
0
느린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폰6 기다려유
0
1
황송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직홀
0
0
침울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쓸만한게없음
0
0
흐뭇한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3 괜찮은듯?
0
0
빠른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3보다는 갤5가 더 평가가 좋습니다.
최적화, 하드웨어 중시하시면 갤5광
카메라, IPS, 디자인 선호하시면 지3고양이여섯마리
ㅋ
돈 많으시면 기다렸다가 노트4사세요ㅋㅋㅋ
완전 최신 필요없으면 아연2나 갤4광 지2 사셔도 될듯ㅋ
최적화, 하드웨어 중시하시면 갤5광
카메라, IPS, 디자인 선호하시면 지3고양이여섯마리
ㅋ
돈 많으시면 기다렸다가 노트4사세요ㅋㅋㅋ
완전 최신 필요없으면 아연2나 갤4광 지2 사셔도 될듯ㅋ
0
0
서운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3추천
0
0
적절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옴니아
0
0
화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티머스 지쓰리
0
0
따듯한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 첫댓글보고 괜히올렷다싶엇는데 감사합니다 다들 ㅋㅋㅋㅋㅋㅋㅋㅋ b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베가아이언2
0
0
뛰어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루폰
0
0
유치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2정도만 해도 괜찮은데...
0
0
이상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현호색
공감! 최신폰이라해봤자 지나친고사양. 가격대비 너무안조아요 일년 지나면 또 더 고스펙 모델 나오고 가격 떨어집니당. 그럴바에 각 회사 플래그쉽모델로 일년정도 된 좋은스펙.착한가격으로 사는게 현명한듯. 그 다표적인예로 g2 .갤4
0
0
해박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