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두산 가시는분 있나요? 글쓴이 2014.08.29. 16:45 1241 2 요새 두산 가시는분 있나요?두산인프라코어 - EHS(환경건강안전) - 창원두산건설 - 메카텍/HRSG 설계/견적 생산관리 - 창원인데 이 두 기업. 가도 괜찮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납작한 일월비비추 14.08.29. 17:10 건설만큼은 절대 가지마세요.. 지금 모든 기업에서 건설이 그룹의 애물단지에요.. 마치 규모가 큰양 모양만키울려고 건설매입허고하는데 그런회사들은 요즘 전부다 자금유동막혀서 부도나거나 없애고 싶어 안달이에요 0 0 납작한 일월비비추 댓글 내용 복사 건설만큼은 절대 가지마세요.. 지금 모든 기업에서 건설이 그룹의 애물단지에요.. 마치 규모가 큰양 모양만키울려고 건설매입허고하는데 그런회사들은 요즘 전부다 자금유동막혀서 부도나거나 없애고 싶어 안달이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납작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꼴찌 쉬땅나무 14.08.29. 23:17 특히 두산건설은 두산인프라코어랑 중공업에서 번돈으로 먹고 살죠... ... 0 0 꼴찌 쉬땅나무 댓글 내용 복사 특히 두산건설은 두산인프라코어랑 중공업에서 번돈으로 먹고 살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꼴찌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납작한 일월비비추 14.08.29. 17:10 건설만큼은 절대 가지마세요.. 지금 모든 기업에서 건설이 그룹의 애물단지에요.. 마치 규모가 큰양 모양만키울려고 건설매입허고하는데 그런회사들은 요즘 전부다 자금유동막혀서 부도나거나 없애고 싶어 안달이에요 0 0
지금 모든 기업에서
건설이 그룹의 애물단지에요..
마치 규모가 큰양 모양만키울려고
건설매입허고하는데
그런회사들은 요즘 전부다 자금유동막혀서
부도나거나 없애고 싶어 안달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