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문 섬독서실 이용해보신분 솔직한 후기 부탁합니다
글쓴이
- 2014.08.30. 01:08
- 4171
구정문 섬독서실 이용해보신분 솔직한 후기 부탁합니다
공부를 하려는데 자리가 필요해서 여기저기 알아보는 중이거든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운좋은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노루발
회비는 얼마인가요??? 전화해도 되지만...그래도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기억이 가물가물해서요
젤사람 많은게 6인실인데. 8만원인가 9만원인가 햇갈ㄹ요
1인실은 13인가? 정확히는 아니고;; 대강 그랫던거같아요
젤사람 많은게 6인실인데. 8만원인가 9만원인가 햇갈ㄹ요
1인실은 13인가? 정확히는 아니고;; 대강 그랫던거같아요
0
0
운좋은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노루발
겨울난방이나 여름 냉방이나 옆사람 소음같은거 들리는지 이런거도 알수있나요??
님이 최고라고 추천하시길래 ....ㅎㅎㅎ알고싶네여
님이 최고라고 추천하시길래 ....ㅎㅎㅎ알고싶네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하루정도 해보는게 어떰? 직접 느껴보심이
0
0
착실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고욤나무
그럴려구요 ㅋㅋㅋ그래도 자세히 주관적으로라도 알고싶어서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 저도 다닌지좀되서 ;;; 정확한건 직접알아보세요 ㅋㅋㅋ
0
0
운좋은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여름에 다녓는데 너무춥지도 덥지도 않은정도.. 그리고개인이 알아서 켜고끄고해도된다고 하더라구요
방마다 제어하구요. 1층에 복사집이잇어서 복사소리는 좀나요. 그거빼곤 휴게실에서 전화도 못받게 관리되긴해요 ㅋㅋ 겨울에 안다녀봐서 모르겠어요 ㅋㅋ
방마다 제어하구요. 1층에 복사집이잇어서 복사소리는 좀나요. 그거빼곤 휴게실에서 전화도 못받게 관리되긴해요 ㅋㅋ 겨울에 안다녀봐서 모르겠어요 ㅋㅋ
0
0
운좋은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노루발
감사합니다 ㅎㅎㅎ일석끊어봐야ㄱ겟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오래다녔었는데좋음 1인실했었고. 곧추워지는데 바닥에 열패드있어서 추위걱정없음.. 환기도 자주하고 근처에 밥먹을데도많고..
0
0
다부진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설젤 좋아요
쾌적해서 좋음! 책상도 크고
쾌적해서 좋음! 책상도 크고
0
0
예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딴건다 완벽한데.. 2시간마다 환기가 은근히..ㅜ. 전 고요~하게좀 내비두는 독서실원하는데 여긴 쫌만 지나면 환풍기시끄러운거돌리고 문열어젖히고.. 겨울에 찬바람들어오는거시러하면 2시간마다 살짝.. 짜증이나더라구요. 건물자체가 환풍기를틀어야만 환기가되는구조라서그런듯.. 난방은 매우맘에들고.. 주인분 매우친절하시고 젠틀하세요. 깨끗하고..
0
0
깔끔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가본 독서실중 최고
관리 잘해주시고 2시간간격으로 환기도 하십니다
시설도 좋고 책상은 다른곳 1.5배
가격은 다른곳에비해 만원정도 비싸고
1인실에서 66인실까지 잇더라구요
그리고 ㅋㅋ 주인아저씨 아니 ㅋㅋ 주인오빠 귀여우세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