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떡볶이집 최고가 어디죠??

글쓴이
  • 2014.08.30. 02:09
  • 6865

주관적이더라도 알고계신 떡볶이 맛집 좀 가르쳐주세요 !!


떡볶이 정말 좋아해서 왠만하면 어딜가든 다 맛있게 먹는데 부산살지를 않아서 부대앞은 아직 잘 몰라서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5
best 살벌한 새박 14.08.30. 02:34
음..ㅇ.ㅇ 맛난 떡볶이집이 부대에 그렇게 썩 많은편은 아닌것같아요!!
매우 주관적인 생각...ㅋㅋㅋ 그냥 떡볶이집은 많지만요ㅎㅎ 몇개 추천해드리자면..

1. 죠스떡볶이 - 매콤한떡볶이 좋아하시면 추천해요! 찐득찐득한 떡볶이...ㅎㅎㅎ 순대랑 튀김도 맛있어용ㅎㅎ 하지만 매운 강도가 날에 따라 복불복이에요...ㅎㅎ

2. 신전떡볶이 - 국물떡볶이고, 사이드메뉴가 많아요! 그 중 추천하자면 튀김오뎅, 튀말이, 치즈김밥과 곁들여먹는걸 추천해요~.~ 개인적으로 치즈떡볶이가 더 좋아요 저는ㅋㅋ 매운맛 보통맛 고를 수 있는데 매운거 잘 못드시면 보통맛도 매울 수 있어요 ㅋㅋㅋ

3. 신불떡볶이 - 신전떡볶이랑 거의 똑같다고 할 정도로 비슷해요!! 근데 양이 신전떡볶이보다 더 많아요..^,^ 신전이랑 메뉴 똑같아요ㅋㅋㅋㅋ 역시나 치즈떡볶이에 튀김오뎅 튀말이 치즈김밥 같이먹는걸 추천ㅋㅋ

4. 빨봉분식 - 세련된 분식집..이죠? 달달한 맛이 강해요~ 빨봉떡볶이(떡볶이에 라면, 만두, 어묵, 계란들어있음) 시켜서 살짝 맵게 해달라고하면 더 맛있어요!

5. 트럭떡볶이 - 부산대 사거리 국민은행 앞에 트럭이 와요!! 7~8월엔 장사안해요ㅠㅠ 9월달부터 6월달까지 영업하고 ㅋㅋㅋㅋ 저녁 5시쯤 트럭이 옵니다. 거기서 파는 떡볶인데 매콤해요! 어묵도 맛있고~_~ 떡도 맛있고! 군만두랑 같이 먹으면 별미에요~~

제가 개인적으로 자주 가는 떡볶이집들이에요..ㅋㅋ 즉석떡볶이는 별로 안좋아해서...ㅋㅋㅋㅋㅋ
이중에 베스트를 꼽으라면 저는 트럭떡볶이 강추해용ㅎㅎㅎ 적당히 매운데 안자극적인 맛이라서..ㅋㅋㅋ
주관적인 입맛이니.. 참고만하셔요!ㅋㅋㅋ
5 0
글쓴이 글쓴이 14.08.30. 03:53
살벌한 새박
헐... 정성답변 ㅠㅠ 감사합니다 !! 아하 체인점이 즉석떡볶이가 아닌거죠? ㅋㅋ 체인점위주로 돌아다녔었는데 아닌곳도 한번 가보려구요 ㅋㅋ 개강하면 트럭떡볶이 꼭 가보겠습니다 !! 낼 신전떡볶이도 많이 들었는데 함 가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0 0
재수없는 댑싸리 14.08.30. 02:42
디델리한표
0 0
글쓴이 글쓴이 14.08.30. 03:53
재수없는 댑싸리
김밥이랑 먹을때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
0 0
해맑은 극락조화 14.08.30. 02:49
디델리2222
0 0
글쓴이 글쓴이 14.08.30. 03:53
해맑은 극락조화
감사합니다 !!
0 0
찌질한 떡쑥 14.08.30. 03:07
정문앞 오락실 위에 떡볶이 집이요!! 완전 중독됫어요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8.30. 03:54
찌질한 떡쑥
거기 위에 피시방 있지않았나요? 생각해보니까 뭐있는지 자세히 본적이없네요 ㅠ 한번 찾아볼게요 감사합니다~
0 0
쌀쌀한 산괴불주머니 14.08.30. 03:28
빨봉이 무난함
0 0
글쓴이 글쓴이 14.08.30. 03:54
쌀쌀한 산괴불주머니
부산대 빨봉은 안가봤는데 딱 무난하기만 하더라구요 ㅠ 새로운곳을 찾고싶은 마음에 ㅋㅋㅋ
0 0
촉박한 영춘화 14.08.30. 04:00
엔씨 3층에 즉떡 생김
0 0
천재 개망초 14.08.30. 07:23
좀 먼데 장전역쪽에 해물떡볶이집이 제일 낫더라구요
0 0
부지런한 다릅나무 14.08.30. 10:07
엽떡이최고!!!
0 0
질긴 설악초 14.08.30. 12:09
부산대역근처 홀리카홀리카옆 신나는즉석떡볶이요!!!!! 우동사리 넣고 시키면 더맛있죠. 튀만두랑 밥까지슥삭 사장님 훈훈하고 열심히하는 모습 보기좋아요. 다먹어봤지만 여기가 최고네요 ㅋㄷ
0 0
억쎈 꽃기린 14.08.30. 15:10
저 떡볶이 진짜좋아하는데 북문 욱이헤어 맞은편에 작은떡볶이집있어요! 제 야식의 1/3은 여기임....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