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떡볶이집 최고가 어디죠??
글쓴이
- 2014.08.30. 02:09
- 6865
주관적이더라도 알고계신 떡볶이 맛집 좀 가르쳐주세요 !!
떡볶이 정말 좋아해서 왠만하면 어딜가든 다 맛있게 먹는데 부산살지를 않아서 부대앞은 아직 잘 몰라서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5
0
살벌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새박
헐... 정성답변 ㅠㅠ 감사합니다 !! 아하 체인점이 즉석떡볶이가 아닌거죠? ㅋㅋ 체인점위주로 돌아다녔었는데 아닌곳도 한번 가보려구요 ㅋㅋ 개강하면 트럭떡볶이 꼭 가보겠습니다 !! 낼 신전떡볶이도 많이 들었는데 함 가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디델리한표
0
0
재수없는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댑싸리
김밥이랑 먹을때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디델리2222
0
0
해맑은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극락조화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앞 오락실 위에 떡볶이 집이요!! 완전 중독됫어요 ㅠㅠ
0
0
찌질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떡쑥
거기 위에 피시방 있지않았나요? 생각해보니까 뭐있는지 자세히 본적이없네요 ㅠ 한번 찾아볼게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빨봉이 무난함
0
0
쌀쌀한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산괴불주머니
부산대 빨봉은 안가봤는데 딱 무난하기만 하더라구요 ㅠ 새로운곳을 찾고싶은 마음에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씨 3층에 즉떡 생김
0
0
촉박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먼데 장전역쪽에 해물떡볶이집이 제일 낫더라구요
0
0
천재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엽떡이최고!!!
0
0
부지런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역근처 홀리카홀리카옆 신나는즉석떡볶이요!!!!!
우동사리 넣고 시키면 더맛있죠. 튀만두랑 밥까지슥삭
사장님 훈훈하고 열심히하는 모습 보기좋아요.
다먹어봤지만 여기가 최고네요 ㅋㄷ
0
0
질긴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떡볶이 진짜좋아하는데 북문 욱이헤어 맞은편에 작은떡볶이집있어요! 제 야식의 1/3은 여기임....
0
0
억쎈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매우 주관적인 생각...ㅋㅋㅋ 그냥 떡볶이집은 많지만요ㅎㅎ 몇개 추천해드리자면..
1. 죠스떡볶이 - 매콤한떡볶이 좋아하시면 추천해요! 찐득찐득한 떡볶이...ㅎㅎㅎ 순대랑 튀김도 맛있어용ㅎㅎ 하지만 매운 강도가 날에 따라 복불복이에요...ㅎㅎ
2. 신전떡볶이 - 국물떡볶이고, 사이드메뉴가 많아요! 그 중 추천하자면 튀김오뎅, 튀말이, 치즈김밥과 곁들여먹는걸 추천해요~.~ 개인적으로 치즈떡볶이가 더 좋아요 저는ㅋㅋ 매운맛 보통맛 고를 수 있는데 매운거 잘 못드시면 보통맛도 매울 수 있어요 ㅋㅋㅋ
3. 신불떡볶이 - 신전떡볶이랑 거의 똑같다고 할 정도로 비슷해요!! 근데 양이 신전떡볶이보다 더 많아요..^,^ 신전이랑 메뉴 똑같아요ㅋㅋㅋㅋ 역시나 치즈떡볶이에 튀김오뎅 튀말이 치즈김밥 같이먹는걸 추천ㅋㅋ
4. 빨봉분식 - 세련된 분식집..이죠? 달달한 맛이 강해요~ 빨봉떡볶이(떡볶이에 라면, 만두, 어묵, 계란들어있음) 시켜서 살짝 맵게 해달라고하면 더 맛있어요!
5. 트럭떡볶이 - 부산대 사거리 국민은행 앞에 트럭이 와요!! 7~8월엔 장사안해요ㅠㅠ 9월달부터 6월달까지 영업하고 ㅋㅋㅋㅋ 저녁 5시쯤 트럭이 옵니다. 거기서 파는 떡볶인데 매콤해요! 어묵도 맛있고~_~ 떡도 맛있고! 군만두랑 같이 먹으면 별미에요~~
제가 개인적으로 자주 가는 떡볶이집들이에요..ㅋㅋ 즉석떡볶이는 별로 안좋아해서...ㅋㅋㅋㅋㅋ
이중에 베스트를 꼽으라면 저는 트럭떡볶이 강추해용ㅎㅎㅎ 적당히 매운데 안자극적인 맛이라서..ㅋㅋㅋ
주관적인 입맛이니.. 참고만하셔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