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언어교육원 토익 질문이요///
글쓴이
- 2014.08.30. 09:28
- 1036
태어나서 토익 공부 한번도 안해본 사람입니다
졸업때문에 토익 공부를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국제언어교육원에서 토익 강좌 개설하더군요
700반 750반 820반 이렇게 있는데
처음부터 750반 들어도될까요?
참고로 수능영어 3등급....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