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기숙사 사람많겟죠?
글쓴이
- 2014.08.30. 11:45
- 1693
몇시가 가장 많고 없을까요ㅠㅠ
개강하루전날 이사하려니 조급해지네요
밥안주더라도 조기입사할걸 그랫네요ㅠ
내일 창원에서 출발합니다~~
개강하루전날 이사하려니 조급해지네요
밥안주더라도 조기입사할걸 그랫네요ㅠ
내일 창원에서 출발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별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당매자나무
1학기는 식겁했어요 진짜...
순버도 본관앞이 너무 밀려서 정문으로 안나가고 구정문으로 다녔지요.
순버도 본관앞이 너무 밀려서 정문으로 안나가고 구정문으로 다녔지요.
0
0
키큰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래도 아침이 가장 적죠
점심넘어가면 사람이....;;;
일찍 가세요 그때가 제일 사람적어요ㅎ
점심넘어가면 사람이....;;;
일찍 가세요 그때가 제일 사람적어요ㅎ
0
0
난쟁이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개나리
문제는 입사가능시간이 14시부터예요ㅜㅜ
0
0
키큰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나도밤나무
그래요? 저때랑 다르네요?;;
0
0
난쟁이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험상 14시 땡할때 가니까 아무도 없더군요 3,4시 넘어가면 점점 많아짐
0
0
애매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시 좀 전에 가서 짐 후딱 갖다놓는게 제일 좋음
0
0
겸연쩍은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학기보단 덜 붐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