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2학기 마치고는 휴학불가인가요?
글쓴이
- 2014.08.30. 12:22
- 3251
원스탑에서 찾아봐도 그런말은 없는데
친구가 안된다고 하네요..
4-2학기 마친뒤에는 휴학은 불가능하고
졸업 유예만 가능한가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졸업여건을 맞추면 휴학이 불가능하겠죠?
0
0
유치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 2학기를 다 마쳤는데 그게 어떻게 '휴'학인지 이해를 시켜주세요 전 이해가안가서
1
0
화려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등나무
22222
0
0
서운한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맞네요..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남기면 초과학기자라서 가능
0
0
절묘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요건 못 갖추면 휴학 가능합니다
0
0
재미있는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