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수업중 회계정보시스템 과목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4.08.30. 13:59
- 1226
부전공이라서 알아보고있는데
혹시 어떤내용 배우는지 아시는분 있을까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수업들어가서 교수님이 말씀하시는대로만 하면됩니다 어려운 회계학과는 다소 거리있는 수업이니 편한맘으로들어가시길 첫시간에 다 설명해주십니다
0
0
똑똑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약 ㄱㄷㅇ 교수님 수업이라면........... 이만한 꿀이 이세상에 다시 존재할까 싶은 수업일껍니다.
0
0
교활한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 분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