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2학기 몇학점들으세용?
글쓴이
- 2014.08.30. 19:48
- 2274
저같은경우는 복전하는데 시간표들이겹치고해서 어쩌다보니 전공15인데
취준준비 병행하면 많이힘들까요?
널널하게 5학년 1학기도 생각중이거든요
조언좀해주세요 굽신굽신
취준준비 병행하면 많이힘들까요?
널널하게 5학년 1학기도 생각중이거든요
조언좀해주세요 굽신굽신
권한이 없습니다.
얼마나 노셨길래ㅋㅋㅋㅋ 4학년 2학기 취직 안하면 됩니다^^
0
0
무좀걸린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설악초
복전 전필들이 겹챠서ㅠㅠ 딱히놀진않았습니다만 조언은감사합니다...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글쿤요ㅋㅋ ㅠㅠ 같이 열심히 해용
0
0
무좀걸린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점이요 ㅋㅋㅋ
0
0
다부진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6학점이하가 다른것과 병행하기좋은학점이라던데
0
0
괴로운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전공 15요..
0
0
활달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족제비싸리
그렇군요 저는 다음학기로넘겨야할지 고민이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애초부터 취업준비기간을 길게잡았다면 그래도 상관없죠 학점관리하시는 분이라면 수업 다듣고 유예하시는것도 방법이겠네요ㅠ
0
0
활달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점
0
0
겸손한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이에요
0
0
현명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f학점 하나땜에 9학점듣고 졸업이요
0
0
화난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1
0
0
근엄한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15학점요
5학년 1학기 비추용
그냥 이번학기부터 지원하는게 더 좋지않을까 싶네용
5학년 1학기 비추용
그냥 이번학기부터 지원하는게 더 좋지않을까 싶네용
0
0
어설픈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