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락여중 어떻게가나요?
글쓴이
- 2014.08.30. 20:21
- 1961
내일 토익고사장인데 네이버 지도 검색하면 어느역에서 내려서 몇번출구로 가라거나 몇번버스타라고 나오는데 여긴 안나오네요 ㅠ 부산길을 잘몰라서 싑게 가르쳐주실분
권한이 없습니다.
버스타고 유락여중인가 전자공고인가 그 근처에서 내리면 되는데 정류장이름이 기억이안나네요
0
0
한심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0번이나 77번 타고 유락여중인가 원예고등학굔가 거기서 내림 돼요.
0
0
화난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자라풀
정확히 학교 앞에서 77 80 131 중 하나타시고 원예고등학교 내리셔서 조금만 거슬러 올라가시면 있어요
0
0
치밀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하철 명륜역에서 걸어가도됩니다
0
0
억쎈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감사합니다 버스는 학교앞에서 타면되겠죠? 명륜역에서 내리면되는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인삼님 친절하시네요 감하합니다
다른분들도 정말감사합니다
다른분들도 정말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