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극점 딱 정위치에서면 어떻게 되나요?
글쓴이
- 2014.08.30. 21:45
- 1728
갑자기 코리올리힘이 생각나면서
지구 회전축 바로 위에 서면 어떻게 될지 궁금해졌습니다.
구심력이 부족해서 몸이 분해될까요?
해보신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네 제가 한번 분해될뻔했습니다
0
0
한가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리올리 알고하는 말인가..
0
0
태연한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수크령
그냥 회전원파에서 이동할때 코리올리힘생기는거 생각하다가
중간에 가면 빙빙 도는데
지구 북극점에 가면 어떨까 생각한거에요 ㅠㅠ
중간에 가면 빙빙 도는데
지구 북극점에 가면 어떨까 생각한거에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