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납부
글쓴이
- 2014.08.30. 22:15
- 958
제가 장학금 받아서 등록금이 0원인데 까먹고 은행에 고지서를 납부 못했어요ㅠ 추가 현금 등록 기간이 있다던데 이때 고지서 납부하면 그대로 0원인가요? 아님 등록금 다 내야하나요?ㅠㅠ정말 급해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0원 고지서 뽑아 가서 처리 해달라고 하세요 은행에다가
0
0
일등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동백나무
납부 기간 지났는데 월욜 은행가서 처리해달라고 하면 처리해주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추가납부기간에
0
0
잉여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