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 위염이신분들 관리 어떻게 하세요?
글쓴이
- 2014.08.30. 22:32
- 1405
일단 제가 하는 건
규칙적인 운동 및 식사, 따뜻한 물 많이 마시기, 찬 것 먹지 않기,밀가루 음식 최대한 줄이기
정도인데....
그래도 쉽지가 않네요.관리 한다고해도 스트레스 받음 다시 아프고.
또 지인들이랑 외식할때는 다 기름진 거, 치킨, 자극적인 종류라서....고민이....
다들 어떻게 관리하세요?
규칙적인 운동 및 식사, 따뜻한 물 많이 마시기, 찬 것 먹지 않기,밀가루 음식 최대한 줄이기
정도인데....
그래도 쉽지가 않네요.관리 한다고해도 스트레스 받음 다시 아프고.
또 지인들이랑 외식할때는 다 기름진 거, 치킨, 자극적인 종류라서....고민이....
다들 어떻게 관리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고상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턱관절이나 목 안좋으세요?(특히 오른쪽)
0
0
피로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먼나무
넹넹 진짜 안좋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심리책 같은걸로 스트레스에 관해 공부하고 음식조절하고 유연성 운동하고 해보세요
0
0
피로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먼나무
저도 위안좋아서 소화잘안되고 턱관절굉장히않좋은데 이것들이 무슨연관이잇는건가요?
0
0
겸연쩍은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흑마늘 꼭 드세요
아침에 공복에 두개씩. 진짜진짜 좋습니다.
아침에 공복에 두개씩. 진짜진짜 좋습니다.
0
0
멋쟁이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피.담배도 절대 x
저녁6시이후에는 x
해독쥬스도 좋아요(섬유질굿)
저녁6시이후에는 x
해독쥬스도 좋아요(섬유질굿)
0
0
멋쟁이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먹고싶은거 못 먹고 스트레스 좀 받아도 참으셔야해요. 스트레스성이든 만성위염이든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스트레스를 줄이고 식단 조절 잘 하셔야돼요 ㅠ 그 다음은 위경련이나 궤양까지도 갈 수 있어서 그러면 정말 일상이 고통스러워저요 ㅠ
0
0
귀여운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권해줘도 못 따라하는 사람들 많기는 한데 저는 스트레스를 외면함
확실히 식단에서부터 자제하기 시작하니까 살도 빠지고 라인이 살아남
몸이 만들어지는 모습 보면서 쾌감을 느낌
확실히 식단에서부터 자제하기 시작하니까 살도 빠지고 라인이 살아남
몸이 만들어지는 모습 보면서 쾌감을 느낌
0
0
치밀한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양배추가 갑임 양배추랑 요구르트 적당량 갈아서 아침 공복에 하루 한잔씩 꾸준히 나아졌다싶어도 계속 꾸준히 마시면 진짜 효과좋아요 굳이 끓여서 물드실필요없이 생 양배추 갈아드세요 전 그걸로 먹고 싶은거 다먹어도 안아팠어요 진짜 고2부터 3년동안 미칠듯이 누워도 앉아도 아팟는데 진짜 거짓말처럼 없어졌어요 물론 개인차는 있겠지만 생야채니까 몸에좋겠죠 피부도 좋아져요
0
0
상냥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산딸기
그냥 생양배추를 요구르트랑 갈아서 마시는 건가요? 변비도 사라지겠네요!ㅠㅠ
0
0
푸짐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런거 다멀리하는수밖에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