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앞에서 스캔해보신분 질문드려요
글쓴이
- 2014.08.30. 22:34
- 1582
스캔을 해야하는데 한번도 학교앞에서 해본적이 없어서요..
프린트하는 인쇄소에 가면 스캔을 해주나요?
비용은 얼마인지, 스캔후에 파일을 제 메일로 보내는
식으로 가져가는게 맞는지 궁금해요
프린트하는 인쇄소에 가면 스캔을 해주나요?
비용은 얼마인지, 스캔후에 파일을 제 메일로 보내는
식으로 가져가는게 맞는지 궁금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캠스캐너어플까시면 폰으로도할수있으세요-^
0
0
보통의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석류나무
스캔한것처럼 사진이 찍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석류나무
밤에 찍어서 그런진 모르겠는데 폰사진 찍어서 포토샵으로 보정한게 더 선명하네요..ㅠㅠ 아무튼 감사합니다ㅎㅎ 유용한 어플인것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소가면 공짜로 스캔가능
0
0
겸연쩍은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매화말발도리
! 가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매화말발도리
학생증이나 로그인필요한건가요? ㅠ
0
0
외로운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우리집에서 그냥 해드리고 싶다..ㅠㅠㅠ..ㅋㅋㅋ
0
0
냉철한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제비동자꽃
ㅠㅠ 스캐너 하나 사고싶어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스캐너 별로 안 비싼데;;;
스캐너되고 무한잉크 공급기 있는거 복합기로 사면 10~15만원이면 삽니다.
저는 그래서 컬러로 프린트하면서 쭉쭊쭊 쓰는 중입니다.ㅋ
스캐너되고 무한잉크 공급기 있는거 복합기로 사면 10~15만원이면 삽니다.
저는 그래서 컬러로 프린트하면서 쭉쭊쭊 쓰는 중입니다.ㅋ
0
0
냉철한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 스캐너 공짜예요
0
0
해박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왕고들빼기
학생증이나 로그인필요한건가요? ㅠ
0
0
외로운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여주
필요없어요ㅎㅎㅎ 그냥 유에스비 들고가서 스캔하고오면되요ㅋ 위치는 연도 1,3층에 있는데 1층껀 사용안해봐서;;;
0
0
해박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왕고들빼기
감사합니다!!!!
0
0
외로운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소에도 스캐너 있고, 로그인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0
0
교활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부추
감사합니다!!!!!!
0
0
외로운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