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미치겠네요
글쓴이
- 2014.08.30. 23:42
- 1934

사진엔 잘렸는데 저기 초록색 네모 박스 바로 옆건물 살거든요?
지금 들리는 괴성 뭔가요? 평소에는 아침마다 들리던데 오늘은 밤에도 들리네요
ㅎㄷㄷ하네요 위치를 모르니 민원신고도 못하겠고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한심한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수양버들
우와아아악!!! 하는 괴성인가요? ㅎㄷㄷ;;
0
0
부지런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쪽사는데 너무 시끄러워요ㅠㅠ 어휴
0
0
고고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라니?
0
0
청결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회향
호와아앍ㄱ!!!
0
0
부지런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 개 짖는 소리 좀 안 나게 해라!!!
0
0
못생긴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저도 저기사는데 술마시고 이제 가서 다행... 은 아니고 소음자제좀 ㅜㅜ 주변에 사랑나누는 소리도 가끔들리고 ㅜ
0
0
때리고싶은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술에 째려서 그러려니 합니다..
밖에 소음만아니면 진짜 메리트밖에 없는 곳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