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때문에 자존감 하락 ..

글쓴이
  • 2014.08.31. 00:15
  • 10425

      사진 너무나 저랑 비슷해서 첨부 했어요

진심 유라.bmp허벅지 때문에 엄청 스트레스 입니다.

몸매가 특이하게 다른곳은 다  말랐는데 허벅지랑 힙이 좀 있어요 ..

주위 친구들이 다 마르고 하다보니

항상 저보고 허벅지가 아쉽다 허벅지만 좀 빠지면 좋겠다. 주사라도 맞아보지 그러냐. 허벅지가 생각보다 튼실하다 .

 

이런 말들 . 엄청 스트레스 입니다..

그렇다고 살빼려고 운동도 안한게 아녜요..  왠만하면 학교도 순환버스 안타고 걸어 올라가고 빠짐없이 허벅지 살 빠지는 운동도 하고  실제로 주사도 맞아봤어요.. 효과 없더라고요 ㅠㅠ

 

지방흡입이 답일까요.. 진심 나중에 돈벌면 지방흡입 할까도 고민중이에요 ...

 

저런말 듣기 싫어서 바지도 안입고 치마만 입어요 . ..

 

다 자기체형이 있고 한건데.. 저런말들 안했으면 좋겠네요 정말 ㅜㅜ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61
처절한 연잎꿩의다리 14.08.31. 00:16
남자들 이런 허벅지 완전 좋아합니다. 섹시미 발산
1 0
글쓴이 글쓴이 14.08.31. 00:19
처절한 연잎꿩의다리
감사합니다 ㅠㅠ .. 아주 조금 위로가 되네요 ....ㅋㅋㅋ
0 0
냉정한 모과나무 14.08.31. 00:30
글쓴이
남자입장에서 봤을때

주변친구들의 질투로 느껴지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31. 00:36
냉정한 모과나무
질투였느면 좋겠는데....진심에서 우러나는 말들이었어요 ....ㅠㅠㅋㅋ 감사합니다 위로해주셔서 ..
0 0
활동적인 박태기나무 14.08.31. 00:18
지흡하세요. 효과엄청 좋은듯 ㅎ 전 걍 운동하지만 한 친구는 만족하던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31. 00:20
활동적인 박태기나무
오.. 혹시 병원 추천 받을수 있을까요 ㅠㅠ ?? ,,,
0 0
활동적인 박태기나무 14.08.31. 01:47
글쓴이
경대 미소래가 유명햇는데 요즘 분점도 내고 누가 원래 원장인지 모루게써요 ㅠ 남자들은 저렇게 말해도 허리잘록하고 발목 가늘어야지 ........하나만 알고 저럼 ㅠ
0 0
유치한 질경이 14.08.31. 00:21
완얼임 저정도몸매는 ㅍㅌㅊ이상일꺼같네요
0 0
배고픈 참회나무 14.08.31. 00:21
여자들이 이상적이라고 생각하는 몸매랑 남자가 좋아하는 몸매는 다름 ㅋㅋ
0 0
명랑한 장구채 14.08.31. 00:21
남자들이 좋아하면 머해요 내가 스트레스인데ㅠㅠㅠㅠㅠㅠ 허벅지 안쪽에 저렇게 통통해서 진짜 짜증나요 크리스탈 이런 애들처럼 11자로 딱 떨어지고싶어요 저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31. 00:22
명랑한 장구채
ㅜㅜ 진심 동감이에요 ........ 남자들이 좋아하면 뭐하나.. 여자들이 입을수 있는 옷들은 죄다 허벅지도 여리여리 해야 입어야 이쁜옷들...뿐 ...........ㅠㅠ
0 0
배고픈 참회나무 14.08.31. 00:27
글쓴이
멍청아 닥쳐
4 0
게으른 층꽃나무 14.08.31. 00:34
배고픈 참회나무
ㅋㅋㄱㄱㄱㄱㄱㄱㅋㅋㄱㅋ 멍청아 닥치랰ㅋㅋ
0 0
억쎈 기린초 14.08.31. 00:35
글쓴이
저도...ㅠㅠ진짜 잘안빠지는살인것같아요..
스키니진 좀 이쁘게입고싶다..
0 0
눈부신 토끼풀 14.08.31. 00:21
연예인다리같은데ㅋ
0 0
눈부신 토끼풀 14.08.31. 00:23
눈부신 토끼풀
사진위에 글을못봣네요 저런다리좋아요
0 0
억쎈 바위취 14.08.31. 00:21
딱 좋은데 흐흐
0 0
멍한 으름 14.08.31. 00:26
헐 완전 좋아하는데....
0 0
태연한 광대싸리 14.08.31. 00:36
윤아 크리스탈 같은 몸매 별로임 허벅지 살 빼지마세요ㅋㅋ
0 0
태연한 광대싸리 14.08.31. 00:36
태연한 광대싸리
ㅋㅋㅋ친구들 열폭 맞는듯
0 0
명랑한 바위떡풀 14.08.31. 00:36
저도 이래요.. 청바지 입을때 진심 허벅지살 뜯어버리고싶어요 ㅜㅜㅜ
0 0
힘쎈 은방울꽃 14.08.31. 00:40
유라!????!!!
여튼 남자에겐 매력적인 허벅지에요 너무 걱정마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31. 00:46
힘쎈 은방울꽃
유라사진 맞아요 ㅎㅎ 위로 감사합니다 ㅠㅠㅠ
1 0
힘쎈 은방울꽃 14.08.31. 00:47
글쓴이
남시선에 너무 신경쓰지 마시구, 자기만족을 하면서 운동을 꾸준~히 하시다 보면 본인이 만족하시는 이쁜 라인이 나올거에요! 스쿼트부터 차근차근 아자! 좋은밤되셔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8.31. 00:50
힘쎈 은방울꽃
은방울꽃님도 굿나잇 되세요!!!
1 0
적나라한 산호수 14.08.31. 13:35
힘쎈 은방울꽃
와 다리사진만보고 유라인지 어떻게 맞췄지..
0 0
허약한 털진득찰 14.08.31. 14:23
적나라한 산호수
유라는 연예계에서도 진수성찬으로 유명하다고...
0 0
힘쎈 은방울꽃 14.08.31. 15:09
적나라한 산호수
ㅋㅋㅋㅋㅋㅋㅋ... 첨부1 유라.bmp 라고 적혀있었거든요.... (사실 이미 예상은 했지만)
0 0
쌀쌀한 월계수 14.08.31. 00:58
저도 허벅지만 저래요ㅜㅜ 진짜 허벅지 때문에 스키니진 핏이 ㅜㅜ
0 0
쌀쌀한 고삼 14.08.31. 00:58
아 제벋진줄 알앗네여.. 운동 해야겠어요..
0 0
치밀한 제비동자꽃 14.08.31. 00:59
0 0
의젓한 참회나무 14.08.31. 01:13
이런 다리는 청바지핏은 안나오는데 핫팬츠나 치마 입으면 짱짱이에요ㅎㅎ 그리고 남자들은 저런 다리와 여자들이 원하는 완전얇은 다리의 중간정도를 좋아하는것 같아요 결론은 조~금만 살빼시면 부산대 남학우분들 다홀립니다ㅎㅎ
0 0
발냄새나는 미국부용 14.08.31. 01:14
다리 저정도면 날씬하세요
0 0
서운한 고란초 14.08.31. 01:26
저정도면 괜찮은데?ㅋㅋㅋ
0 0
세련된 탱자나무 14.08.31. 01:43
내 이상형이 걸을때 허벅지가 살짝 스칠 정도의 여잔데...
0 0
털많은 오죽 14.08.31. 01:50
글쓴님 얼굴이쁘신가요?
0 0
납작한 고란초 14.08.31. 02:35
저게 진짜 예쁜 라인인데...
0 0
해괴한 참죽나무 14.08.31. 03:36
답정너..
0 0
특이한 수선화 14.08.31. 04:38
장난치세요?! 완전좋은데 말라깽이 싫어합니다 남자들. 하체가 육덕하니 섹시하네요
0 0
창백한 노각나무 14.08.31. 04:40
보기 좋은 다리인뎈ㅋㅋ
0 0
꼴찌 편백 14.08.31. 04:44
남자들은 완전 좋아하는 다리인데... 여자들의 워너비 다리는 대부분 남자들이 별로 안좋아합니다 취향차이도 있지만 대부분은... 정말 다리 살 빼고싶으시면 스쿼트 꾸준히 하세요 효과 봅니다.
0 0
멋쟁이 홀아비꽃대 14.08.31. 06:17
저 여잔데 유라 몸매랑 다리 허벅지라인 엄청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ㅋㅋ 냉정하게 말하자면 허벅지는 비슷해도 나머지가 달라서 그럴수도 있어요 유라는 다리도 길고 허리랑 종아리도 날씬하고...
0 0
발냄새나는 백선 14.08.31. 06:52
대박좋음
0 0
운좋은 무릇 14.08.31. 07:17
진짜좋음
0 0
무거운 좀깨잎나무 14.08.31. 07:17
1시간 "이상" 달려보신적있으신가요? "장시간" 유산소운동을 한달이상하세용.. 안빠질리가없어요
0 0
운좋은 무릇 14.08.31. 07:17
단 키 165넘어야지 짧둥이면 솔직히 노답
0 0
귀여운 산박하 14.08.31. 07:50
답정ㅋ
1 0
거대한 접시꽃 14.08.31. 08:10
하악!
0 0
멍한 자주달개비 14.08.31. 08:29
유라 다리가 뭐가 통통하지? 그냥 잘 빠진 다린데.. 아무튼 여자들 소희 크리스탈 빠는거 노답. 진짜 다리가 저렇다면 스트레스 받을 이유가 없음
0 0
착잡한 백목련 14.08.31. 08:41
진짜 저다리면 이런글 안올리겠지
0 0
방구쟁이 댓잎현호색 14.08.31. 09:44
진짜 유라다리면 쩌는거지.살짝 허벅지만 통통하고 나머지는 잘ㅈ빠졌는데ㅋㅋ짧고 통통하신거면 그닥
0 0
병걸린 고삼 14.08.31. 09:46
샵같은데가서 다리만 관리한번 받아보세용! 돈은쪼금비싼데 지방흡입보다는 나을것같아요...
0 0
침착한 거제수나무 14.08.31. 11:10
사진보다 더 두꺼울듯
0 0
못생긴 오이 14.08.31. 11:59
저게뭐가통통ㅋㅋㅋㅋㅋ답정너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8.31. 12:12
못생긴 오이
여자친구들은 다 통통 이상의 다리라고 생각해요 ....
0 0
부자 곰딸기 14.08.31. 13:19
전 다 너무 말라서 허벅저 탐스러운사람 너무 부럽네요 쩝..뱃살 종이리살 팔뚝살은 빼야 이쁜 부위지만 허벅지살은 통통해야 이쁘잖수..여자인 내가 봐도 부러운데 볼품없는 젓가락으로서는 참 씁쓸하네요ㅜ
0 0
적나라한 산호수 14.08.31. 13:34
글쓴이는 결고 더 사진과 같은 다리가 아닙니다.
운동하세요
0 0
끔찍한 며느리배꼽 14.08.31. 14:30
허벅지 저정도면 좋은거 아닌가요? 근데 개인적으로 그런건 좀 있어요 다리가 좀 가는것 같아도 뒤에서 봤을때 셀룰라이트 보이면 좀 그래요 살짝 튼실해도 셀룰라이트 없으면 굿 먼가 자기 관리하는것 같은 느낌도 받고 그르네요 글고 남자들은 저런 여자다리 싫어하는 사람 없을거에욤
0 0
정겨운 목화 14.08.31. 17:44
장담하는 데 저 사진보다 2배는 튼실해서 고민이라고 올렸는 거 같은데 운동하시길!
0 0
흐뭇한 철쭉 14.08.31. 19:48
저다리 최소 1.5배면서
0 0
적절한 산철쭉 14.09.01. 14:38
힘을 얻고갑니다 안빼야지~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