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 vs 경제 복전 어디가 좋음?
글쓴이
- 2014.08.31. 00:41
- 1885
무역복전해도 경제학 학사나오는거 사실인지,
분위기랑 수업배우기엔 어디가좋은지
그래도 인지도는 어디가높을까요?
분위기랑 수업배우기엔 어디가좋은지
그래도 인지도는 어디가높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센스있는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복전 아니면 글쎄요
0
0
유별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히말라야시더
경영복전도 그냥 그저 그럼 ㅋㅋㅋㅋ 기업에서는 왜 그 과를 부전공 혹은 복전했느냐가 중요하지
경제 경영 무역 다 상관없음
경제 경영 무역 다 상관없음
0
0
피로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지 당연히
0
0
기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역 수강신청헬임 하지마셈
0
0
추운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강신청 뚫기도 경제가 나은듯
인지도야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