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자퇴
글쓴이
- 2014.08.31. 00:41
- 1965
비젼이 안보여서 자퇴하고싶은데.. 너무경솔한 행동일까요?
과도안맞고 여러가지로 힘드네요
학벌주의라 대학교졸업장은 필요하겠지만.. 전이제 어떻해야 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맞지않는 공부 억지로 할필욘 없다고 생각합니다... 전공이 맞지않는거라면 복전이나 부전등을통해서 다른 공부를 접해보고 다시 결정해 보심이 어떨지....
0
0
큰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남산제비꽃
아무래도 자퇴해야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래도 사회생활하는데 대학교 졸업장없인 살기 힘드실텐데... 정 적성에 안맞으시면 전과 생각해보세요
0
0
처절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휴학이라는 제도가 있는데 왜 굳이 자퇴하시죠? 자퇴결정은 휴학하다가 많은 경험후 내려도 충분합니다
1
0
큰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퇴해도 나중에 재입학 가능
0
0
점잖은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퇴하면 국장받은거 다시 다 내야할걸요...
0
0
민망한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가 안맞아도 옮길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과가 안맞다고방법이 없을까요..? 윗분들 말씀대로 다른제도도 많이있는데.. 그럼 자퇴하고나서의 계획은 있으신가요?
충분히 오래 고민하고 대책도 세울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요
제가 글쓴이가 아니라서 모든걸 다 아는 상황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장 마지막 방법인 자퇴말고 일단 다른길도 많이 생각 해 보셨으면 해요...파이팅!!!
0
0
착실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퇴하고 현차 생산직가세요
46세되면 연봉1억입니다
46세되면 연봉1억입니다
0
1
키큰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좁쌀풀
거의 생명보험 수준 ㅎㅎ
0
0
청결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