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어떠셨나요
글쓴이
- 2014.08.31. 13:41
- 1810
저번달보다는 괜찮았던것 같은데 어려웠던거 같애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오랜만에 쳤는데 시간 조금 남았어요ㅎㅎ
0
0
외로운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달보다 괜찮은것 같은데 어려웠던것같아요는 뭐지..
나는 저번달보다 잘친거 같지만 문제는 어려웠다?
문제는 괜찮았는데 나는 어려웠다..
나는 저번달보다 잘친거 같지만 문제는 어려웠다?
문제는 괜찮았는데 나는 어려웠다..
0
0
화려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딱총나무
저번달보다는 쉬웠지만 여전히 어려웠다
0
0
저렴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딱총나무
제가 어휘가 딸리나봅니다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쉬웠어요
1
1
정중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이었던거같애요~엘씨좀 빨랐던거같은
0
0
적나라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