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ㅠㅠㅠ
글쓴이
- 2014.08.31. 17:01
- 1872
오늘 진짜 쉬웠나요?
아........
자리 하필 젤 끝에 젤 뒷자리라 소리 작은데 뭐 말할 타이밍도 없이 시작해버림 ㅠㅠㅠㅠㅠㅠ
멍때리다 3 4는 완전 걍 찍은듯한데
그나마 독해는 좀 낫네햌ㅅ는데..ㅋ
답보니 좀 틀린듯
원래 800초반인데 900되고싶어서 학원다녓는데
하 내 학원비..
ㅠ
열공햇어야햇는데
문관데 900이안되면 ㅠㅠ취업 망???
이번 시험 성적 잘나올까여 평소보다???
ㅠㅠㅜㅜ 어땟는지..
아........
자리 하필 젤 끝에 젤 뒷자리라 소리 작은데 뭐 말할 타이밍도 없이 시작해버림 ㅠㅠㅠㅠㅠㅠ
멍때리다 3 4는 완전 걍 찍은듯한데
그나마 독해는 좀 낫네햌ㅅ는데..ㅋ
답보니 좀 틀린듯
원래 800초반인데 900되고싶어서 학원다녓는데
하 내 학원비..
ㅠ
열공햇어야햇는데
문관데 900이안되면 ㅠㅠ취업 망???
이번 시험 성적 잘나올까여 평소보다???
ㅠㅠㅜㅜ 어땟는지..
권한이 없습니다.
쉬웠어요
0
0
털많은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물푸레나무
그래서 님 990??
0
1
유쾌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얼레지
그냥 저번보단 그래도 쉬웠다는거죠ㅋㅋ
0
0
털많은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월보다 쉬움
0
0
흐뭇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년동안 안쳣어서 감이안오네염 땡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어렵던데 ㅜㅋㅋ
0
0
현명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 어디서 볼수잇는지?
0
0
과감한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 하나도 안했는데
좀 쉽더라구요.
좀 쉽더라구요.
0
0
적절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