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학점안보나요??
글쓴이
- 2014.08.31. 18:30
- 3833
공대 학점 4.4인데 학점 안보면 ㅜㅜ
학점도 아까운데 대기업쓰는게 나을까요?
학점도 아까운데 대기업쓰는게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가고 싶은 대기업, 공기업 부터 정하는게 좋을거 같네요. 막연히 공기업 대기업 카지 말고
0
0
진실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아까우면 대학원가야죠 그학점이면
0
0
무좀걸린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는곳도 안보는곳ㄷㅎ
0
0
피로한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뇨. 공기업은 경쟁이 특히 치열해서 학점이 높으면 높을수록 좋습니다.
0
0
건방진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겹은 3.5만 넘어도 다 가던데 제한도 보통 3.5고
0
0
안일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융공기업 A매치는 많이봅니다
0
0
느린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전은 안봄
0
0
답답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기입란자체가 없는곳많음.
0
0
특별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 쪽 공기업은 거의다 학점안봄
0
0
추운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