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인원 좀 열어달라고 부탁드리려면 글쓴이 2014.08.31. 22:27 996 1 그 수업 시작 전에 일찍 가서 교수님께 말씀드려야 할까요 아님 수업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나가실 때 말씀드려야 할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육중한 옥잠화 14.08.31. 23:36 말씀드려야해요 0 0 육중한 옥잠화 댓글 내용 복사 말씀드려야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육중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