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인재장학금은 국장2차신청에서도 받을 수 있나요?
글쓴이
- 2014.08.31. 22:54
- 1787
올해 지방인재장학금이라는게 새로 생겼던데 제가 국장을 1차때 신청을 하지 못했었습니다.
혹시 2차신청에서도 받을 수 있는건가요...? ㅠㅠ
답변부탁드려요 ㅜ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국장 신청안한사람도 받은거 같은데요?
0
0
센스있는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엉겅퀴
그럼 못받은거네욬ㅋㅋㅋㄱㅋㅋㅋㅋ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엉겅퀴
지난 학기 처음 생긴 장학금이며 국가장학금 2유형 중 하나입니다.
이번 학기에는 국가장학금을 신청한 학생들 중 최저 자격조건 성적 3.2이상인 학생들에게 우선감면으로 지방인재장학금을 지급하였고, 국장2차 신청자에게는 지급이 안되는걸로 알고있어요(이미 예산배정이 되었고 각 학과에서 학생들 선발해서 등록금 납부기한 전에 다 처리가 되었음)
추후 예산이 어느 정도 남으면 추가 지급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국장2차 신청자는 지방인재 안나가요ㅜㅜ
이번 학기에는 국가장학금을 신청한 학생들 중 최저 자격조건 성적 3.2이상인 학생들에게 우선감면으로 지방인재장학금을 지급하였고, 국장2차 신청자에게는 지급이 안되는걸로 알고있어요(이미 예산배정이 되었고 각 학과에서 학생들 선발해서 등록금 납부기한 전에 다 처리가 되었음)
추후 예산이 어느 정도 남으면 추가 지급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국장2차 신청자는 지방인재 안나가요ㅜㅜ
0
0
게으른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