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LC푸는 스킬이라는게 이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글쓴이
- 2014.09.01. 00:48
- 3986
토익 part3,4를 푸는 요령에 관한건데요..
1. 앞지문의 문제읽어줄때, 다음 문제와 보기를 읽는다.
2. 그리고 첫번째 두번째 세번째 문제순서로 답이 나오길 기다리면서, 나오면 찍는다.
(단, 첫번째에 주제 혹은 목적같은거 묻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바로 말하지 않는 경우도있고, 바로말하더라도 나중에라도 찍을수있기때문에 이경우는 두번째 문제의 답부터 기다린다)
요방식이 맞는건가요..?
학원을 다녀본적이 없고 가르쳐줄 사람도 없어서
맞는지도 모르겠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래봤자 청해가 안되면 끝인데 무슨ㅋㅋㅋ
0
0
황홀한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제읽어줄때다음문제읽음되요
0
0
잉여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아그배나무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첫번째내용이 맞다고 해주신건 알겠습니다 ㅠㅠ
그럼 2번 내용으 어떤가요?
사실 제가 저방식을 배우면서
순서가 바껴서 나오는 경우도 있다고 들어서
첫번째, 두번째 문제를 동시에 신경쓰면서 문제를 여러회 풀어보니
그렇게하니까 자꾸 무슨문제인지 신경쓰다가 그냥 들으면 다 들리는것도 놓치는 경우가 많아서
다른분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서 그럽니다 ㅠㅠ
첫번째내용이 맞다고 해주신건 알겠습니다 ㅠㅠ
그럼 2번 내용으 어떤가요?
사실 제가 저방식을 배우면서
순서가 바껴서 나오는 경우도 있다고 들어서
첫번째, 두번째 문제를 동시에 신경쓰면서 문제를 여러회 풀어보니
그렇게하니까 자꾸 무슨문제인지 신경쓰다가 그냥 들으면 다 들리는것도 놓치는 경우가 많아서
다른분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서 그럽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의안그런데 적어도 1개2개지문정도는그래요 또한문장에2문제답이잇을수도잇어요 이부분은문제여러번풀어보시고 편한부분하면될듯해요
0
0
잉여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아그배나무
답변 정말감사합니다 ㅠㅠ
그럼 거의 1회에 1~2지문정도만 순서가 바껴서 나오니까
대부분은 순서대로 나온다고 보고
한문제씩만 신경쓰면서 풀어도 되겠군요 ㅠㅠ
일단 그렇게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ㅠ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그럼 거의 1회에 1~2지문정도만 순서가 바껴서 나오니까
대부분은 순서대로 나온다고 보고
한문제씩만 신경쓰면서 풀어도 되겠군요 ㅠㅠ
일단 그렇게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ㅠ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그냥 문제만 빠르게 보고 집중해서 다 들은 뒤에 문제 풀어요. 순서 바뀌는 문제 나올 수도 있어서요
0
0
활동적인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