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전과 4.2X대로는 안되겠죠?
글쓴이
- 2014.09.01. 01:29
- 2119
최대한 노력해도 4.2X가 한계치인데 피누에 올라와있는 거 보니까 경영전과커트라인이 4.3인 것 같더라구요
안되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그때그때 달라서 확신은 못하죠. 아니면 좀더 안전하게 경제가셔도 되고
0
0
화려한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금새우난
제가 나중에 취직할 때 된다면 마케팅관련된 직종을 가지고 싶어서ㅠㅠㅠ 이왕이면 경영가고 싶네요 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케팅할려면 석사필수에요. 아니면 마케팅 이름만 달은 영업직이고.
0
0
어리석은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학점은 경영 복전커트라인입니다.
전과는 4.4는되야 안정.
전과는 4.4는되야 안정.
0
0
화려한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실제랑 다를수도있어요 변수가 많아요 전과는
0
0
허약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