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함 신청
글쓴이
- 2014.09.01. 11:38
- 1654
도서관 사물함 신청하는거 어디서 하면되나요??
공지에는 도서관 홈페이지http://pulib.pusan.ac.kr/에서 접수 하라는데 아무리 찾아바도 신청하는 란이 안보이네요...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안보여요ㅋㅋ뭐하자는건지..시간이 아닌건가
0
0
황송한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찾아보면 있어요ㅋㅋ
0
0
활동적인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벼룩이자리
어디쯤에 있나요??ㅠㅠ 아무리 찾아도 안보이네요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도서관 사이트 공지사항에 들어가면 있어욬ㅋ
0
0
활동적인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벼룩이자리
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이트 목록에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사물함글 클릭하면 링크걸려있어요 ㅎㅎ
0
0
찬란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