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선택에 F가 있는데 안고갈수 있을까요?
글쓴이
- 2014.09.01. 12:41
- 1236
저는 공대고 이번 학기 마지막으로 졸업 하는데
전공선택 과목에 F가 하나 있습니다.
그런데 담당 교수님이랑 개인적으로
얼굴 붉혔던 적이 있어서 고민입니다.
꼭 해야하는게 아니라면 그냥 마지막 학기
상큼하게 다니고 싶은데, 전공과목 F를 안고
졸업이 가능한지 모르겠어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전공선택 과목에 F가 하나 있습니다.
그런데 담당 교수님이랑 개인적으로
얼굴 붉혔던 적이 있어서 고민입니다.
꼭 해야하는게 아니라면 그냥 마지막 학기
상큼하게 다니고 싶은데, 전공과목 F를 안고
졸업이 가능한지 모르겠어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특이한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전선 들어서 초과학점 들으면 f있어도 졸업될걸요?
0
0
이상한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필수가 아니면 다른걸로 채울경우에 졸업은 됩니다~
0
0
훈훈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사무실에문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