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부산은행 시험
글쓴이
- 2014.09.01. 13:11
- 1254
어땠나요??
ㅜㅜ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시간 개모자람 ㅋㅋㅋ 개폭망 ㅜㅜ
0
0
사랑스러운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장구채
ㅠㅠ어떤거찍으셨나요..
문제가어렵던데전ㅜㄷᆞ
문제가어렵던데전ㅜㄷᆞ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통영ㅋㅋㅋㅋㅋㅋㅋ 추리문제 좀 어렵구요 ㅋㅋㅋ ㅜㅜㅜ 님은요?
0
0
사랑스러운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장구채
통영 맞추셨네요?!ㅋㅋ
전틀림요ㅜㅜ
주관식도어려운게많고요..
전반적으로 틀린게많은거같아요ㅜㅜㅋㅋ
전틀림요ㅜㅜ
주관식도어려운게많고요..
전반적으로 틀린게많은거같아요ㅜㅜ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통영을 틀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공부해서 될게 아니었더라구요 ㅋㅋ 괜히 걱정에 시간만 낭비 ㅋ ㅋ 면접준비 어떻게 하고 있어요?ㅋㅋ
0
0
사랑스러운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장구채
딴건잘하셨어요?ㅋㅋ
공부한다고 될게아닌...ㅋㅋ면접준비는 안하고잇어요아직ㅋㅋㅋ
공부한다고 될게아닌...ㅋㅋ면접준비는 안하고잇어요아직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ㅜㅜㅜㅜ 면접스터디같은거 하시나요?? 과가 어디에요??
0
0
사랑스러운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장구채
아 면접스터디는 하고잇어요
부산은행만 따로준비하는건 아니란 말이엇어요ㅋㅋ
전 상대쪽이에요ㅋㅋ님은요?
부산은행만 따로준비하는건 아니란 말이엇어요ㅋㅋ
전 상대쪽이에요ㅋㅋ님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두요 !ㅋㅋㅋ잘되시길 바래요! ㅋㅋㅋ 종합면접 붙고 임원면접가면 여기 댓글달아줘요 ㅋㅋㅋㅋㅋ
0
0
사랑스러운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장구채
ㅋㅋㅋ네 근데일단 필기시험이 붙어야.......ㅠㅠ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