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관련 문의........부탁드립니다.
글쓴이
- 2014.09.01. 13:22
- 1081
제가 2학기 휴학을 하게 되면 2학기에 이미 냈던 등록금으로
내년 2학기 등록금 안내고 들어도 되는건가요??
제가 2학기때 장학금을 받아가지고 좀 혼란스럽네요,,, 만약 휴학을 하게 되고 다음해에
복할 할시 이번에 냈던 등록금을 그대로 이월해주는 건지 궁금한겁니다,ㅜㅜㅜ 학생분들
도움을 좀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등록하고 휴학하셨으면 복학하실때 등록금 안내셔도 돼요~
0
0
이상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뚝갈
아 그럼 이번학기때 장학금 받은 것 감안해도 그렇게 된다는 건가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장학금은 당해학기만 적용되기 때문에 장학금 받은 금액으로 이미 등록하셨으면 복학하실때 그냥 복학신청만 하시면돼요~
0
0
이상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학금으로 전액을 받으셔도 이미 등록을 하셨다면, 수업일수 1/2전에 휴학하시면 등록휴학 가능하시고
복학시에는 이번에 내고 휴학했던 등록금이 이연처리 됩니다^^ 다만 학생회비, 의료공제회비는 학기별 운영이기 때문에 이연처리 안된다는 점~
복학시에는 이번에 내고 휴학했던 등록금이 이연처리 됩니다^^ 다만 학생회비, 의료공제회비는 학기별 운영이기 때문에 이연처리 안된다는 점~
0
0
머리좋은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