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회계, 거시경제학 고민입니다. 글쓴이 2014.09.01. 13:51 799 2 거시경제학이랑 관리회계 뭐가 더 어렵습니까? 형님 누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원가회계들었습니다. 알려주십서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냉정한 비짜루 14.09.01. 13:54 거시 0 0 냉정한 비짜루 댓글 내용 복사 거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냉정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아픈 개옻나무 14.09.01. 13:54 둘다 쉬움 0 0 아픈 개옻나무 댓글 내용 복사 둘다 쉬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픈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