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F 뜬 과목 말인데요
글쓴이
- 2014.09.01. 14:40
- 1290
그 과목이 저랑 너무 안맞아서 그런데,
해당 영역의 다른 과목을 들어서 졸업할수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대체가 안되면 F 남겨둔 상태로 다른거 들으시면 돼요. 평점 떨어지는건 감수하시고
0
0
깨끗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가시여뀌
에프 그대로 있어도 졸업할 수 있나요? 에프있으면 졸업 안된다는얘길 어디서 들어서..
0
0
초조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꽝꽝나무
전기, 전필은 안되는데 교양은 다른 과목으로 채우면 돼요. 평점이 많이 떨어져서 그렇지
0
0
깨끗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