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천 자전거
글쓴이
- 2014.09.01. 15:57
- 1438
동래역에서 부산대까지 온천천 자전거도로 이용해서 등하교 하려고 하는데 다닐만해졌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충분데쓰요
0
0
초조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순있는데 엉망이에요
0
0
납작한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구말을 들어야하죠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순잇는데여
저번 물난리때문에 온천천 자전거도로 다뜯겨나가고 흙범벅됫어요
어제가봣는데 복구전이구요
피해가 커서 당분간은 힘들듯요
저번 물난리때문에 온천천 자전거도로 다뜯겨나가고 흙범벅됫어요
어제가봣는데 복구전이구요
피해가 커서 당분간은 힘들듯요
0
0
의연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큰앵초
아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근 비왔을때는 모르겠는데,
1학기 내내 양정에서 시작해서 교대쯤부터 온천천 따라서 부산대까지 자전거타고 다녔습니다.
다닐만해요
1학기 내내 양정에서 시작해서 교대쯤부터 온천천 따라서 부산대까지 자전거타고 다녔습니다.
다닐만해요
0
0
수줍은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메타세쿼이아
예감사해요 ㅎ 저도 자주타고댕겼는데 비많이온후로는 잘몰라가지고요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동래부터 부산대 까지 다니는데 피곤하긴한데 운동도 되고 좋네요 오히려 버스타는것보다 빨리 가요
0
0
납작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ㅂㅈㅌ?
0
0
천재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붉나무
베지터?
0
0
찬란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