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앤아이 스터디하는 게 좋나요???
글쓴이
- 2014.09.01. 16:31
- 1434
유앤아이 인텐시브 보장반 듣는데요~
스터디를 하려면 내일까지 신청하라고 하는데, 토익 공부를 처음 해봐서 하는 게 좋을 지 어떨 지 잘 모르겠어요.
스터디하면 뭘 하는 건가요?????
경험자 분들 조언 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저렴한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동자꽃
그거 말고 따로 스터디 있어요
0
0
즐거운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벼룩나물
아 그새 바뀌었나요? 지난 겨울에는 그런거 없었는디
0
0
저렴한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심 토익은 스스로공부하는게 젤 효율적임. 목적이 따른곳에 있으면 상관없겠지만
0
0
늠름한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학원쌤이 문제 나눠주고 강의실에서 정해진 시간안에 각자 푸는 거에요. 선택사항 아닐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