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정책학부 국제기구론 들어보신 분 계시나요??
글쓴이
- 2014.09.01. 16:59
- 843
공공정책학부 부전공 하는 중인데, 금요일 수업이라 국제기구론을 넣었습니다.
강의후기에도 딱히 정보가 없고, 강의 계획서만 보면 감이 잘 안오는데....
혹시 들어본 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공정책학부 부전공 하는 중인데, 금요일 수업이라 국제기구론을 넣었습니다.
강의후기에도 딱히 정보가 없고, 강의 계획서만 보면 감이 잘 안오는데....
혹시 들어본 분 계신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