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 기숙사에대해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2014.09.01. 17:40
- 1023
웅비관에입사하면 입사한 다음년도는 아예 입사가 불가능한가요 아니면 연속 입사만아니면되는건가요?예를들어 작년에 웅비관에서 생활한 후 이번년도 1학기는 진리관에서 살고 2학기는 웅비관에서 생활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연속입사만 안돼요 예를들어서 올해 웅비생활하고 1년 휴학 후 복학 시 웅비관 신청 가능합니다 생활한 다음년도만 무조건적으로 입사불가에여
0
0
자상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오이
감사합니다 그러면 두번째 케이스는 안된다는거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작년에 살았으니 2학기라도 불가능하겠져 ㅎ
0
0
자상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