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학번도 2013학년도 교육과정표 적용하나요?
글쓴이
- 2014.09.01. 19:04
- 935
지금 4학년인데 저 교육과정표 적용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9과정
0
0
겸손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구슬붕이
09과정 교육과정표는 어디서 보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보다 위의 학번 교육과정에 의거해서 교육과정을 따름
0
0
유치한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우산나물
홈페이지에 전부 13학년도 교육과정밖에 없길래요 ㅠㅠ 어디서 보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onestop.pusan.ac.kr
수업 - 수강신청유의사항 하위메뉴에 "2009교육과정" 있습니다.
수업 - 수강신청유의사항 하위메뉴에 "2009교육과정" 있습니다.
0
0
초연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 되도록...;
0
0
화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린 걍 09과정...ㅎㅎ
0
0
털많은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