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학기에 9학점 듣는거 보통인가요?
- 2014.09.01. 19:35
- 2262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분은 99% 확률로 공대생이 아닙니다 ^오^
염장지르시나 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랑 님 주변사람 학점 조금 듣는건 노관심이고,
너무 많은거죠...?
라는 말에 대한거임
공대생답게 계산해보죠
공대생 140학점,
그 중 131학점을 7학기에 들으려면
한학기 18.71학점
재수강 몇번 했으면 막학기 9학점 남기기 쉬운건 아님.
근데 9학점 남았다고 너무 많다고 찡찡대는걸 보면 공대생이 아니죠? 라는 말임
정규학기만으로는 막학기 학점 조금 남기기 어렵기 때문에 공대생이라면 막학기 9학점가지고 너무 많다고 징징댈 사람이 별로 없을것. 님 주위엔 계절을 많이했건, 정규때 학점을 개빡시게 해서 맞췄건 1-2학점이 널렸는지 모르겠지만 제 주변엔 대부분이 10이상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게는 9학점이나 3학점이나 그게 그거라서 좀 짜증이 났네요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님 진짜 착하시네요 대단함. 이런 ㅄ도 상대해주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심히다닐라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