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9.01. 20:43
- 2614
.
권한이 없습니다.
경암에피티도있었음?ㄷㄷ
0
0
잉여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털도깨비바늘
헬스장인데 당연히 피티잇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없지않음???
피티는당연히잇는데 가격모르는클라스
피티는당연히잇는데 가격모르는클라스
0
0
까다로운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참오동
오늘 가봣는데 레슨하신다던데요 그게 피티아닌가요?? 까먹고 안물어보고오ㅏ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다녔을 때엔 따로 피티는 없었는데 지금은 바꼈을지도 모르겠네요ㅎㅎ
제가 다녔을땐 레슨이라고 하는게 매일 8시인가 7시쯤에 여러가지 기구로 하고싶으신분들 모여서 아령들고 근력운동, 지구력운동 같은거 40분 정도 진행했었어요ㅎ
트레이너쌤이 돌아다니시면서 자세잡아주시고 너무 힘들어보이는 분들은 조금 쉬운동작 가르쳐주시면서 진행했었어요~
제가 다녔을땐 레슨이라고 하는게 매일 8시인가 7시쯤에 여러가지 기구로 하고싶으신분들 모여서 아령들고 근력운동, 지구력운동 같은거 40분 정도 진행했었어요ㅎ
트레이너쌤이 돌아다니시면서 자세잡아주시고 너무 힘들어보이는 분들은 조금 쉬운동작 가르쳐주시면서 진행했었어요~
0
0
똥마려운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노각나무
따로 피티비용 같은걸 내진않았었는데 그냥 헬스는 한달4만원 냈었어요~
0
0
똥마려운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침에 관장님한테 피티받는 남자분있던데
가격은 모르겠어여
가격은 모르겠어여
0
0
답답한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부분의 피티는 한 달. 로 안치고 횟수로 쳐서 가격산정합니다.
부대근처는 횟수당 5~8만원정도하고,
보통은 주 2-3회 한 달 요렇게 끊어서 하죠...
학교헬스장이라고 해서 더 싸고 이러진 않을 것 같네요~_~
부대근처는 횟수당 5~8만원정도하고,
보통은 주 2-3회 한 달 요렇게 끊어서 하죠...
학교헬스장이라고 해서 더 싸고 이러진 않을 것 같네요~_~
0
0
교활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