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조성민쌤 8.31 토익 총평 뭐라고하시던가요???
글쓴이
- 2014.09.01. 21:21
- 1737
제가 오늘 학원을 못가서 못들었는데
들으신분 대략적으로라도 말씀해주시면 감사합니당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납작한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팔트1,2 장난이다야 3,4는 답답답이 스크립트 다섯개안에 두개나 나와서 밀렸다는 말도 들었는데 문제 엮는게 중요하다고 말했었다야 팔트5 이건 완전 장난이다야 수업시간에 했던거 다 나왔다야 수업시간에 하는 거만 다 잡으라야 팔트7 지문에 답 다 있다야 유추하지말고 같은 단어가 아니라 같은 내용을 번역하는거다야 알씨는 하나도 틀릴게 없다야 엘씨 쪼금 못쳤다고 해도 이번달엔 응시생이 젤 많았다야 그 말이 뭐냐 누워주는애들 있어서 점수 올려줄거다야 내가 확신한다야" 이정도 기억나네요
2
0
애매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별꽃
아...알씨가 쉬웠다니 ㅜㅜ 저만 어려운거였나요 전왜 난이도가 어렵든 쉽든 틀리는 개수가 비슷한거같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점수는 나와봐야 아는거니까 힘내서 열공합시당 ㅋㅋㅋㅋ 조성민쌤 말씀하셨듯이 자기가 시험친 느낌이랑 점수는 다르다야 잘친 것 같아서 쉬다가 점수보고 다시 돌아오면 바보가 되서 온다야
0
0
애매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별꽃
ㅋㅋㅋㅋㅋㅋㅋ
0
0
의연한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엘씨 파트3,4가 살짝 영국발음 낚시가 좀있었고 알씨는 진짜쉬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