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기세포학 정영미교수님 오늘 첫시간에 뭐했나요?? 진도나갔나요?
글쓴이
- 2014.09.01. 22:29
- 1049
알려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정영미교수님 예쁘심 짱짱♥
0
0
황송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좀 알려주세요ㅜㅜ
교재는 뭔가요~~~~? 강의계획표는 원서던데ㅜㅜ
교재는 뭔가요~~~~? 강의계획표는 원서던데ㅜㅜ
0
0
참혹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산비장이
수업은 ppt로 진행되고 책은 전 그냥 세포생물학 번역판 샀어요 ㅠㅠ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오! 그럼 ppt자료는 어디서 받아야 하나요ㅠㅠ? 죄송해요~ 제가 수강정정을 해서 또 일선으로 들어서 연고가 없다보니 질문이 많네요ㅜㅜ
0
0
참혹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다음주 수욜엔 수업하는가요ㅜㅜ? 답변 꼬꼭 부탁드려요!!!
0
0
참혹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