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가끔 한두개씩 나시는분들
글쓴이
- 2014.09.01. 23:07
- 2365
관리 어떻게하세요??
가만히 못냅두는편이라 항상 쥐어짜는데 흉터가ㅠㅠㅠ
피부과가면 뭐 해주나요??
가만히 못냅두는편이라 항상 쥐어짜는데 흉터가ㅠㅠㅠ
피부과가면 뭐 해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믿음직한 정보는 아니지만 그 여드름이 일단 부어올랐으면 물이 빠져서 단단해질때까지 기다린 후 상처가 가장 적게 짠 후에 습윤밴드 붙이라 해서 그러고 있어요 일단 저는 그렇게 처리하니 흉은 안지네요
0
0
활동적인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얼굴은 완전 쓰레기장 ㅋㅋ ㅜㅜ
0
0
꼴찌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이면 계속 짜고 싶어 지니까 여드름패치 붙임
0
0
특이한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티트리오일 써요
0
0
찬란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늘로 톡 찍은다음 여드름 짜는 도구로 쑤욱 눌려서 뺀다음
습윤밴드
보통시에는 디페린+바하 조합 또는 스티바A크림
습윤밴드
보통시에는 디페린+바하 조합 또는 스티바A크림
0
0
똥마려운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부과가면 압출or염증주사 해줍니다
엄청 뿌리깊고 크게 곪은거 아니면 윗분들처럼 흉안지게 셀프로 짜셔도 될듯
엄청 뿌리깊고 크게 곪은거 아니면 윗분들처럼 흉안지게 셀프로 짜셔도 될듯
0
0
멍청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비름
염증주사 맞을수있는 피부과가 어딘가요?? ㅠㅠ
제가 가는곳은 그냥 압출 관리 해주고 3만원 이렇게 받아서.. 염증주사만 맞을수있는건가요@?? 가격도 궁금한데 ..부탁드려요 ㅠ.ㅠ!!!
제가 가는곳은 그냥 압출 관리 해주고 3만원 이렇게 받아서.. 염증주사만 맞을수있는건가요@?? 가격도 궁금한데 ..부탁드려요 ㅠ.ㅠ!!!
0
0
신선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하늘나리
저는 경성대쪽 클린앤뷰티 갔었는데 염증주사 5000원 주고 여러대맞았어요
염증주사만 되는지는 잘모르겠는데 가격은 다른곳도 비슷하지않을까 싶네요!
염증주사만 되는지는 잘모르겠는데 가격은 다른곳도 비슷하지않을까 싶네요!
0
0
멍청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비름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0
0
신선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탱탱하게 부어오른 여드름은 압출기로 누르거나, 압출기로 안 나오는 자잘한 것들은 세안 직후에 손으로 짜기도 합니다. 저는 피지나 여드름 올라오는 걸 두고 보지 못하는 편이라 무조건 짜되, 도구나 손을 항상 소독제로 닦아내고 해요. 그리고 여드름 전용 세럼(진정작용+흉터방지) 바르고 패치 붙이면 빨리 회복됩니다.
모공 속에 들어차 있는 여드름이 아니라, 단순히 피곤해서 생긴 뾰루지는 건드리지 않아요. 그런 건 티트리 오일이나 진정작용 있는 화장품 바르고 자면 다음날 깔끔해지더라고요.
0
0
멍청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