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영킥할때 발목에 힘을 빼라는 말이
글쓴이
- 2014.09.01. 23:09
- 1527
평영킥할때 발목에 힘을빼라는 말이 무슨말이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가벼운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산초나무
정말죄송한데 구체적으로 한번만 설명해주시면
안되나요?
안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목에 힘빼면 반동으로 자연스럽게 파닥파닥 물을 차게 됨
0
0
아픈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구름체꽃
무릎을 모으고 차라고 하는데
근데 발바닥이 천장을 바라보게 할려면 발목에 힘이들어가네요. 어떻게 해야 할지ㅜ
근데 발바닥이 천장을 바라보게 할려면 발목에 힘이들어가네요. 어떻게 해야 할지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무릎을 모으고 차는건 차는 힘이 다리사이로 안빠져나가서 힘을 덜들일수 있는거구요 발바닥이 천장을 향하는게 아니라 약간 기울여서 닿는 수평면을 넓혀야 해요 그리고 물을찰땐 반동을 이용한다 생각하시고 마지막에 찰싹하고 내려찬다는 느낌으로 해야합니다 (힘은 허벅지로) 특히 아무때나 차지말고 손을 휘젓는 한 싸이클에 2번이나 4,6번 등 횟수를 유지하세요 박자감을 유지하는게 속도를 내는 관건이예요 참고로 저는 자유형을좋아해서 자유형 기준에서 말해드린겁니다ㅋㅋㅋ
0
0
아픈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왠만한 수영장에서 혼자 연습하시다가 자세교정반에서 제대로 강사한테 교정한번 받으세요ㅎㅎ
0
0
아픈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목에 힘을빼야 휘저을때
지느러미처럼 펄럭거리겠죠?
그느낌 생각하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