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청바지 어디서 살수있죠?
글쓴이
- 2014.09.01. 23:49
- 2233
마이피누 옷잘입는 분들
청바지 하나 살려고 하는데요
제가 허벅지는 축구를 오래해서 굶은데 종아리는 보통인데요
치노처럼 발목은 얇아지는 청바지는 어디서 살수있나요
유니클로 슬림청바지 사도 발목은 안잡아주네요
또 유니클로에서 나온 셀비지도 입어봤는데 발목이 너무 남아서 그러는데
어느 브랜드 청바지를 입어봐야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처참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구슬붕이
아 감사합니다! 그런데
그냥 아무 수선집이나 세탁소가서 해달라고하면해주나요?
발목통부터 종아리라인 까지 줄여달라고하면되나요?
그리고 수선가격좀 가르쳐주세요~
그냥 아무 수선집이나 세탁소가서 해달라고하면해주나요?
발목통부터 종아리라인 까지 줄여달라고하면되나요?
그리고 수선가격좀 가르쳐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통 줄이는건 3~4천원 정도밖에 안하고 수선집 어디나 다 해주지만 잘하는 곳 수소문해서 가는게 좋죠
학교앞에서는 헌옷다우새옷줄게가 좋은듯
학교앞에서는 헌옷다우새옷줄게가 좋은듯
0
0
초조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국수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국수나무
그런데 죄송한데요 헌옷다오새옷줄게가 어딨죠?
네이버에 찾아봐도 안나와서..
네이버에 찾아봐도 안나와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현대볼링장 아시려나.. 상남국제회관 옆 샛길로 내려가면 볼링장 있는데 거기 길건너서 있어요
새웃줄게헌옷다오인가? 여튼 친절하고 잘해주심
새웃줄게헌옷다오인가? 여튼 친절하고 잘해주심
0
0
초조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마침 자게에 국수 어쩌구하면서 교회 홍보하는데 그 약도에 현대볼링장 있네요ㅎ 길 건너시면 왼쪽에 있슴다
0
0
초조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니클로 스트레치슬림피트테이퍼드진
이번에 새로 나온건데 테이퍼드핏 자체가 허벅지가 좀 굵고 내려가면서 좁아지는 핏인데
저도 허벅지가 굵어서 허리보다 허벅지 사이즈에 맞춰서 사거든요 근데 저건 괜춘하네요
이번에 새로 나온건데 테이퍼드핏 자체가 허벅지가 좀 굵고 내려가면서 좁아지는 핏인데
저도 허벅지가 굵어서 허리보다 허벅지 사이즈에 맞춰서 사거든요 근데 저건 괜춘하네요
0
0
초조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국수나무
오 감사합니다! 한번 가서 입어봐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굶은잼
1
0
유쾌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기를 입으셔야겠네.
그러나 배기의 똥싼바지가 싫고. 그냥 엉덩이가 스트레이트핏처럼 생기려면.
무조건 수선해야죠. 일부러 그렇게 만들어야됨. 돈이 든다는 단점이 있죠. 돈 없어서 전 대충 입습니다 ㅎㅎ
그러나 배기의 똥싼바지가 싫고. 그냥 엉덩이가 스트레이트핏처럼 생기려면.
무조건 수선해야죠. 일부러 그렇게 만들어야됨. 돈이 든다는 단점이 있죠. 돈 없어서 전 대충 입습니다 ㅎㅎ
0
0
참혹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디스퀘아드 바이커 핏 추천 요새 나오는 슬림 바이커 말고
0
0
납작한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 수선은 제대로 하셔야 합니다
보통 그냥 통수선 해달라고 하면 바지 한쪽만 뜯어서 수선하기 때문에 바지선이 돌아가버립니다
양쪽 다 뜯어서 바지 안돌아가게 수선해달라 해야합니다
보통 그냥 통수선 해달라고 하면 바지 한쪽만 뜯어서 수선하기 때문에 바지선이 돌아가버립니다
양쪽 다 뜯어서 바지 안돌아가게 수선해달라 해야합니다
0
0
현명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목통부터 종아리라인 까지 줄여버려요